별 것도 아니고...
유닛 선택시 스프라이트 주위에 초록색 stroke를 넣고 싶었다.
요렇게... 하고 싶었는데..ㅠㅠ
여러 방법을 시도하다가 지금 시도하고 있는 방법의 기본 아이디어는
원본 이미지를 복사해서
요렇게 변환한 다음에
원본 이미지 뒤 주변으로 네 장 깔아놓는 것이다.
하지만 어쩌구 저쩌구 문제로 인해서 한 10시간을 날려먹었는데도 구현하지 못하고 있다.
현재 당장 해결 가능한 방법은
이미지를 직접 픽셀단위로 읽어서 alpha를 제외한 r,g,b를 내가 원하는 색으로 채워준다.
이미지를 픽셀단위로 읽어오려면 TexturePacker를 써서 기껏 만들어놓은 SpriteSheet를 쓰지 못하고, 쌩자 이미지 파일에서 매번 로딩해야 한다.
모든 애니메이션 프레임마다 초록색 이미지를 한장씩 준비한다.
모든 애니메이션 프레임마다 초록색 이미지를 한장씩 준비하거나 selected,unselected 버전 이미지를 따로 준비하는 무식한 방법인데, 자존심이 허락 안함.
돌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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