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스크롤시 티어링이 심한 문제가 발생했다.
vsync문제에 따른 티어링 발생은 아니고,
타일과 타일 간 유격이나 밀림이 발생해서 가로, 세로를 막론하고 타일 경계선에 티어링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었다.
해결 방법 : ccConfig.h의 #define CC+FIX_ARTIFACTS_BY_STRECHING_TEXEL 0을 1로 바꿔준다.
원리는 사실 잘 모르겠으나, 어떻게든 해결하긴 했다.
'개발일지 > 투디맵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버전 리팩토링(을 시도)하였다. (0) | 2016.03.14 |
---|---|
0.1버전 완성 (0) | 2016.03.11 |
디버그모드에서 동적으로 타일을 불러올 때 엄청나게 느려지는 원인을 발견했다. (2) | 2016.03.11 |
존 기반 맵 돌아다니기 완성 (0) | 2016.02.21 |
투디맵 프로젝트 본격 시작 (0) | 2016.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