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까먹어서 프로젝트 생성할 때마다 구글링 ㅠㅠ...
그래서 정리..
프로젝트를 생성하고자 하는 위치에서 콘솔을 열고 "cocos new 게임이름 -p 패키지.이.름. -l cpp" 치고 엔터
(환경변수 설정이 되어있어야 한다. - 링크)
'엔진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안드로이드 빌드시 C++ 14 적용하기 (0) | 2016.05.23 |
---|---|
이해할 수 없는 cocos2d-x의 사운드 기능 (2) | 2016.05.14 |
cocos2d-x Component 기능 사용 (0) | 2016.04.18 |
cocos2d-x 3.x 멀티 해상도 대응하기 (multi resolution) (0) | 2016.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