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투디맵프로젝트
멀티스레드로 로딩을 시도해보았다. 역시 실패
RPG만들기XP
2016. 3. 14. 22:29
당연히 안된다.
혹시나 하고 기대했지만.. 역시나...
스레드로 돌려달라고 친절하게 요청했지만 cocos2d-x가 보여주는 결과물은 이전 포스트의 결과물과 똑같다... 리소스 로딩할때 프레임 스탑...ㅜㅜ
(참고로 MapManager::reload() 내부에서 cocos2d::TMXTiledMap::create()를 호출한다.)
앞이 모두 막힌 현 상황에서 너무 힘들다. 모두 내 공부가 부족한 탓이겠지만...
원래의 목적이었던 2d seamless를 포기하고 평범한 rpg를 만드느냐, 계속 하느냐 고민이다.
정확히 뭘 공부해서 어느 부분을 어떻게 바꿔야지 계획이라도 보인다면 힘들어도 그대로 할텐데,
어떻게 짜야할 지 아예 감이 안온다.
보류해놓고 책 읽고 공부나 해야되나...